그리미파파의 육아.일상

광축키보드 앱코 k600 이쁘다!! 본문

일상

광축키보드 앱코 k600 이쁘다!!

예예예남매파파 2017. 8. 14. 17:55

​광축키보드 앱코 k600을 소개합니다.

저는 항상 컴퓨터를 사면 들어있는 기계식? 키보드만 사용을 해봤는데요!!
게이밍 키보드중 키를 교환할수 있눈 키보드가 있다고 하여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개인적으로 일반 키보드들은 먼지가 들어가면 청소가 안되서 너무 싫었는데 광축키보드는 축교환이 가능해서 청소도 쉽고 음료수를 엎질러도 생활방수가 가능해서 청소도 쉬울거같아요!!


가격은 생각보다 비싸지 않았는데요!!
일반 키보드랑 비교하면 비싸지만 고장이 적고
키가 고장나면 키보드 축만 교환해주면 되니깐 수리비용도 더 적을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하나 장만하게 되었어요!!


광축키보드 앱코 k600은 우선 제 취향저격!!!
검노!!! 저는 검노 또는 흑금 조합의 색을 좋아하는데..
바로 검노!!! 바로 제꺼다 생각들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광축키보드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축교환이 뭔지 보여드릴게요!!
우선 광축키보드 k600에는 리무버가 2종류 들어있는데요. 검은색 리무버는 키를 뺄때 사용을 하는거네요!!
이렇게~~ 이렇게~~!! 꽂아서 빼주시면 되세요~ 간단하죠?


이렇게 빼서 키만 교체도 가능한데요.
전부 빼서 청소도 가능하겠죠?? ㅎ
근데 전부 뺘지 않아도 키가 공중에 떠 있어서 탈탈 털면 먼지는 다 뻐질거 같아요!!


은색깔 핀셋 꽂혀있는거 보이시나요?
저게 바로 축을 빼는 리무버 인데요.
은색 리무버를 꽂아서 살살 흔들어서 빼주시면 위에 2개 빼 놓은 것처럼 빠지세요!!

​​


버튼이 안눌리거나 고장이 나면 간단하게 축을 교환하면 수리 끝!!! 광축키보드에 가장 큰 장점이에요!!
당연 as 시간 그리고 비용도 줄겠죠?? ㅎ
광축키보드의 또다른 매력은 타이핑 소리가 너무 좋아요!!!


게이밍 키보드들은 다 그런지 모르겠지만 타이핑 소리가 너무 좋더라구요~ 그리고 불빛이 너무 이쁘더라구요~
저녁에 컴퓨터 할 맛이 날거같아요!!! ㅎ
광축키보드 구매하기 너무 잘했네요~~ㅎ



개인적으로 너무 만족스러운 앱코 k600 !!!
광축키보드 찾으시는 분들에게 강추드려요!!
광축키보드 앱코 k600의 장점 정리하면
방수가 되고!!
청소가 쉽고!!
타이핑 소리가 좋고!!
as가 간편하고!!
수리비가 절렴하고!!
혼자 고칠수 있다는 점!! 등등이 있네요~^^

참고하시고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