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미파파의 육아.일상

캐논 6d mark2 샀어요~! 본문

일상

캐논 6d mark2 샀어요~!

예예예남매파파 2017. 10. 7. 15:58

​카메라는 쌩 초짜지만~
이쁜 사진을 담고 싶어서
좋은 추억을 간직하고 싶어서
캐논 6d mark2 를 샀어요.


이렇게 좋은 기계를 구매하다니..
너무 기쁘고 설레네요~


구성품은 어느 캐논 제품을 사던 비슷하네요~
아쉬운 점은 비싼 카메라를 구매했는데
사은품이 전혀 없다는거...ㅠ
너무 아쉽지만 그래도 기쁜 마음에
가벼운 발걸음으로 돌아왔어요!!


캐논 6d mark2 는 기대하신 분들도 많고
전 모델이 인기가 너무 좋았던터라
믿고 구매를 했네용~ㅎㅎ


바디는 풀프레임중에 가장 가볍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들어보니 정말 가볍네용~ㅎ


이제 요놈으로 이쁜사진 많이 찍어서 올려볼게요~ㅎ


사진고자지만 그래도 육두막으로 탈출하지 않을까 싶어요~ㅎㅎ


태스트 사진도 찍어봤는데요~ㅎ
사진도 너무 잘나오고 맘이 들어용~ㅎㅎ



제 포스팅을 보고 구매하시는 분이 계실지 모르겠지만~ㅎㅎ
​​



직접 찍은 사진도 몇장 남겨볼게용~ㅎㅎ


캐논 6d mark2 인생샷 남기기 좋네요~ㅎㅎ



앞으로 멋진 사진 남겨볼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