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미파파의 육아.일상

크리스마스트리 자랑해요!! 본문

육아

크리스마스트리 자랑해요!!

예예예남매파파 2017. 11. 23. 10:16

크리스마스트리 자랑해요~ㅎㅎ



사실은 우리 아들이 크리스마스 트리에요!! ㅎㅎ
모자 꼭대기에는 별이 달려있어요.


아가들 옷은 참 이쁘고 기발한거 같아요.
어쩜 이렇게 이쁘게 만드는지... ㅎㅎ


벌써 11월도 막바지를 향해 달리고
이제 곧 12월이고 연말이네요!!


매년 크리스마스트리를 설치했지만
올해는 설치를 못 할거 같아요.


우리 아들로 대신해야겠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