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미파파의 육아.일상

수제 탕수육에 공보가주 혼술 ~!! 본문

일상

수제 탕수육에 공보가주 혼술 ~!!

예예예남매파파 2017. 1. 20. 08:49

어제 저녁은 탕수육에 술이 한잔 땡겨서 공보가주를 혼술 했네요~^^
탕수육은 집에서 와이프가 만든 수제 탕수육 이에요!!



사진이 다 비슷하지만 그래도 한번 올려봐용!!



공보가주는 코스트코에서 구매했는데~ㅎ
중국술의 매력이란..!! ㅎ


향도 좋고 맛도 좋고 너무 좋네요~^^
와이프가 만들어준 탕수육이 술맛을 더 좋게 해주네요~



오늘만 근무하면 주말이네요!! ㅎㅎ
눈이 많이 내려서 와이프랑 강아지랑 신나게 산책도 하고
집에서 또 혼술을 즐겨야겠네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