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미파파의 육아.일상

오랜만에 미로찾기 재밌네요~ㅎㅎ 본문

일상

오랜만에 미로찾기 재밌네요~ㅎㅎ

예예예남매파파 2017. 3. 1. 22:25

오늘 아침 일찍 마트에 장을 보러 다녀왔는데요.
마트에서 과자가 천원이길라 하나 주워왔어요~!!



칸쵸흘 먹으려고 사왔는데 뒷면이 미로찾기가 있어서 오랜만에 해봤어요~ㅎㅎ



쵸니를 찾아 떠나는 파리여행이에요~!! ㅎㅎ
그래사 쵸니를 찾아 떠났어요~!!
어렸을때 해보고 나이 먹고는 처음이네요~
나중에 우리 아들크면 같이 자주 해줘야겠죠?? ㅎ


미로찾기를 하면서 여러번에 우여곡절이 있었는데요..
길찾기 실패가 있었고 아기가 울어서 기저귀도 갈아주면서 결국은 쵸미를 찾았네요!!! ㅎㅎ
미로찾기를 다하고 과자를 먹으려고 뜯으면!!!


짜잔!! 정답이 있어요~
예전엔 고래밥에 틀린그림찾기가 있어서 많이 했던 기억이 나네요~ㅎㅎ
오랜만에 미로찾기 너무 재밌개 했는데요.
과자값이 오르는만큼 이렇게 아이들의 놀이도 다양하게 나왔으면 좋겠네요~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