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미파파의 육아.일상

여행용 어댑터 구매했어요!! 본문

일상

여행용 어댑터 구매했어요!!

예예예남매파파 2017. 3. 16. 20:51

여행용 어댑터 구매했어요~ㅎ
매년 우리 화사는 해외로 워크샵을 가는데요!!
다음달에도 역시나 해외 워크샵이 있어서 여해용 어탭터를 구매했어요!!! ㅎㅎ



우리 팀원들하고 같이 한번에 주문을 했는데요..
인터넷에서 제일 저렴한 3000원짜리러 구매했어요!!
사실 여행가서만 사용하니깐 좋은게 필요 없을거 같더라구요!! ㅎㅎ


여행용 어탭터는 가격이 저렴해서 그런지
여러개를 구매해도 택배비를 안빼주네요ㅋㅋㅋ
택배비는 제가 부담하고 저희 팀원들꺼 총 8개 구매를 했어용!! ㅎㅎ



여행용 어탭터는 모든 국가에서 사용이 가능하다고 보면 되는데요!!
쪼꼬만한데 로봇처럼 팍팍 튀어나오고 변신을 하고 그러네요~ㅋㅋㅋ



저희는 다음달에 코타키나발루로 여행을 가는데요.
거기는 240볼트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여기서 태스트를 못 해보니;;
제품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은 못 해보지만...
여행기간 동안 탈 없이 충전 가능하겠죠? ㅎ


여행용 어탭터 중에 이렇게 11자 콘샌트가 있는데요~
이건 모양에 따라 돌릴수가 있어요!! ㅎ



위에 어댑터 모양이랑 다르죠?? ㅎㅎ
여행용 어턉터를 구매하시는 분들은..
3천원짜리 싸지만 실용성이 좋은 여행용 멀티 어댑터 구매해보세용~ㅎㅎ
참고로 천으로 된 케이스 들어있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