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미파파의 육아.일상

새마을식당 7분김치찌개!! 본문

일상

새마을식당 7분김치찌개!!

예예예남매파파 2017. 4. 4. 13:30


오늘의 매뉴는 새마을식당 7분 김치찌개에요!!! ㅎ
백종원 선생님의 음식은 언제나 옳아요!!!


기본 반찬은 뭐 다 비슷비슷...
하지만 반천이 필요없다는게 함정~ㅋㅋㅋ



저희가 음식을 여러개 시켜서 김치찌개가 끓여서 나왔어요!! ㅎㅎ
7분 김치찌개만 저희는 끓여서 나왔으니깐 1분김치찌개!! ㅎㅎ


개인적으로 새마을식당의 메뉴는 다 너무 맛있는거 같아용!! ㅎㅎ
고기도 맛있고 찌개도 맛있고~~
국수도 꿀맛!!! ㅎ



밥에 김가루를 뿌려서 쓱삭쓱삭 비벼서 먹어줘야되용~~~


그리고 잔치국수도 김가루를 뿌려서 호로록!!! ㅎ


새마을식당을 종종오지만 맛있는게 많아서 저희는 항상
무조건 폭식이네요!! ㅎㅎㅎ



김치말이 국수도 주문을 했는데 참고로 3명이서 먹고 있다는... ㅋㅋㅋㅋ
대식가 포스!! ㅋㅋㅋ


새마을식당 7분 김치찌개가 목적이었는데...
결국은 다 먹고 왔네요!! ㅋㅋㅋ
고기를 안먹어서 다행이었어요~ㅋㅋㅋ



다들 맛점하셨죠?? ㅎㅎ
이제 든든히 먹었으니 열심히 일하자구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