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미파파의 육아.일상

겨울엔 역시 귤이 제철이죠~ㅎ 본문

육아

겨울엔 역시 귤이 제철이죠~ㅎ

예예예남매파파 2017. 12. 29. 12:12

겨울 제철 귤을 소개해드려요~ㅎㅎ
너무 이쁜 귤이에요!!


아들이 문화센터에서 귤로 변신했어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ㅎ


처음엔 감인가? 호박인가? 했는데
겨울이고 귤이 제철이기도 하고 잎사귀 보고
알아차렸어요~


문화센터 선생님이 너무 좋은 우리 아들이!!!


항상 밝게 자라줘서 너무 고마워요~!
아프지도 않고!!
귤 의상은 처음봤는데 아기들 옷은
너무 귀여운거 같아요~ㅎㅎ


ㅋㅋㅋㅋ 어쩜 이렇게 봐도봐도 이쁠까요~!! ㅎ
너무 사랑스럽네요~!! ㅎㅎ


제철과일 귤이 귤을 먹는 모습!! ㅎ
귀엽쥬?? ㅎ
맛있게 앙!!! ㅎㅎ



귀여운 아들 자랑 한번 해봤어용~~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