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미파파의 육아.일상

육아초보 아빠의 일상!! ㅎㅎ 본문

육아

육아초보 아빠의 일상!! ㅎㅎ

예예예남매파파 2017. 3. 15. 14:06

육아초보 아빠의 일상이라기 보단 아들자랑이에요~!! ㅎ
우리 아들이 자면서 너무 귀여운 포즈를 하고 있어서 블로그에 남기려고 합니다~^^


이건 분유 먹으면서 너무 귀엽기 쳐다보고 있어서 찍어봤어요!! ㅎㅎ
이제 30일이 조금 넘었는데 점점 더 저를 닮아가고 있네요!!! ㅎㅎㅎ



젖병을 빼려고 하니깐 손으로 꼭 잡아주는 센스!!! ㅎㅎ
아직 힘도 없도 뭐가 뭔지도 몰라서 그냥 본능적으로 잡지 않았을까 싶어요~^^
육아초보 아빠라 아직 공부할게 많네요!! ㅎㅎ



음~~ 오늘은 육아초보 아빠한테 제 시간에 분유를 얻어 먹을수 있으려나... 기저귀도 제 시간에 갈아주려나...
고민에 빠진 우리 아들이에요~^^
자는데 포즈가 참 귀엽죠?? ㅋㅋㅋ



이건 잠자는 우리 아들 발바닥 찍어봤어요~ㅎㅎ
보고 있는데 너무 귀여워서 찍었네요!!
눈에 보이는것처럼 전부 사진에 담을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ㅎ
육아초보가 육아고수가 되면서 사진공부도 같이 해야 될까봐요~ㅎㅎ
많은 추억과 사진을 남겨주고 싶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