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미파파의 육아.일상

발도르프 태교인형 가지고 노는 아들~ㅎ 본문

육아

발도르프 태교인형 가지고 노는 아들~ㅎ

예예예남매파파 2017. 3. 16. 08:32

발도르프 태교인형하고 같이 서진을 찍어봤어요~ㅎ
이 인형은 저희 와이프가 태교인형 만들기에서 직접 바느질해서 만들었어요~^^




와이프는 태교인형을 엄청 많이 만들었는데요~ㅎ
너무 재밌다고 하더라고요~^^
그 덕분에 우리 아들은 애착인형이 생기겠네요~ㅎ



이인형 누구꺼에요~~ 내꺼!! 하고 번쩍 손도 들고~~ㅎㅎ
인형 코도 비틀어보고~ㅎㅎ
개인적으로 발도르프 태교인형 만들기는 태교에 좋은거 같아요~ 취미에 따라 다르겠지만용~ㅎㅎ


아기들 인형은 팔이 돌아가게 저렇개 단추로 이음을 하더라구요~ㅎㅎ
덕분에 공룡 팔다리가 잘 돌아가네요~~ㅎㅎ



공룡한테 뽀뽀를 해볼까나~~ㅎㅎ
와이프는 발도르프 태교인형을 만들면서 주변에 언니들을 많이 사귀었다고 하더라구요~^^
사람도 만나고 이쁜 인형도 만들고~
이 인형을 만들때 우리 아들은 뱃속에서 무럭무럭 자라고 있었죵~~ㅎㅎ



음~~ 엄마가 만든 인형이라 그런지 포근하군...!!
공룡아 모하니~? 나랑 같이 놀자 하는거 같아용~
귀여운 우리 아들~ㅎ




발도르프 태교인형이 집에 엄청 많은데 그중 아들과 사이즈가 비슷한 용가리네요~ㅎㅎ
슈퍼마리오에 나오는 요시인고 같시도 하고...



인형하고 너무 놀았는지 하품을 하네요~ㅎ
귀여운 아들 사진 또 올려봤어요~
벌써 목요일이네요~!!
오늘 하루도 화이팅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