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미파파의 육아.일상

핑거스푼 수딩순 베이비바스 즐겁게 목욕하기!! ㅎ 본문

육아

핑거스푼 수딩순 베이비바스 즐겁게 목욕하기!! ㅎ

예예예남매파파 2017. 8. 7. 12:46

핑거스푼 수딩순 베이비바스 구매했어요.




핑거스푼 수딩순 베이비바스를 사용하기전에 로션을 먼저 사용해봤는데요.

너무 순하고 아들한테도 잘 맞는거 같아서 베이비바스도 선택을 했어요.




깔끔하게 포장도 되어서 마음에 들고 샘플도 넣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핑거스푼은 뽁뽁이로 포장이 되서 오는데요.

타 제품은 뽁뽁이만 포장이 되어서 오지만 이건 2중 포장이라는거...




뽁뽁이 포장을 풀면 이렇게 이쁜 통이 들어있어요.

색상부터 포장까지 완전 제 취향저격이에요.



이 뚜껑을 열면 안에 베이비바스가 들어있어요.

너무 깔끔하고 이쁘죠?




제품에 뽁뽁이만 포장이 되어 있으면 배송중에 흐를수도 있고

터질수도 있는데요. 이건 통안에 또 포장이 되어 있어서

안전배송 그리고 깔끔하게 와서 기분이 좋네요.




핑거스푼 수딩순 베이비바스 색깔은 투명인데 살짝 노란색이 띄어요~ㅎ

색하고 케이스하고 너무 잘 어울리네요~




핑거스푼 바스의 가장 좋은 점은 소량으로 거품이 빡빡 난다는거에요.

보통 거품이 안생기면 씻겨도 깨끗하지 않고 찝찝한데요.

거품도 잘나고 잘 씻겨서 너무 좋아요.




용량은 250ml 이고 소량씩 사용하기 때문에 오래 사용할수 있어요.

펌핑 타입이라 아이를 한손에 안고도 쉽게 짤수있어요.

이제 6개월 된 아들을 씻길때는 한손으로 씻겨야되서 

펌핌이 아니면 불편하거든요.




유통기한도 길어서 오래두고 사용해도 되구요.

개인적으로 이것저것 사용해봤지만..

핑거스푼 제품들이 다 너무 좋은것 같네요.

와이프도 만족하고 저 또한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어요.

육아하시는 분들은 꼭 사용해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사이트에서 한번 봐보세용^^

오늘도 육아 화이팅 입니다!! ㅎ


http://www.fingerspoon.co.k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