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미파파의 육아.일상

커피 한잔의 여유!!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본문

일상

커피 한잔의 여유!!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예예예남매파파 2017. 2. 7. 21:20

오늘도 역시 점심먹고 스타벅스로 고고싱!! ㅎㅎ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겼네요!! ㅎ
회사 건물 1층에 스타벅스가 있어서 항상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사먹곤 해요.



그런게 가장 중요한건 항상 친구가 계산할때는 그란데로 사준다는거... ㅎㅎ
커피를 엄청 즐기지 않는 저는 항상 남기네용!! ㅎ
오늘도 역시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반남기고 퇴근했네요!! ㅎ



커피 한잔의 여유가 아닌 커피 반잔의 여유였네요~^^
커피맛은 잘 모르지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짱!!
항상 장사가 잘되네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