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미파파의 육아.일상

가산디지털단지 맛집~가산통통!! ㅎ 본문

일상

가산디지털단지 맛집~가산통통!! ㅎ

예예예남매파파 2017. 2. 15. 21:09

가산디지털단지 맛집 가산통통이에요!! ㅎㅎ
개인적으로 가산통통 제육볶음하고 감치찌개 너무 맛닜는거 같아요!! ㅎㅎ



기본 반찬들이에요!! ㅎ
가산디지털단지 맛집으로 추천한 이유가 또 있었는데요... 가산통통은 원래 잔치국수랑 계란후라이가 서비스였는데 없어졌네요... ㅠ


조금 아쉽네요ㅠ
그래도 음식은 맛있으니깐 그걸로 만족!! ㅎ


기본 반찬들은 다른곳하고 크게 다르진 않아요.


제가 주문한 제육볶음 2인분인데 양이 많죠?? ㅎ
가산통통에서 밥을 먹으면 항상 기본 두공기...
꼭 밥을 많이 먹게되요ㅋㅋ


그리고 김치찌개!!! 개인적으로 가성비 맛도 양도 너무 만족하는 집이에요!! ㅎㅎ



가산디지털단지에 근무하시는 분들은 저녁에 고기먹으로 가보셨을거같은데요!! ㅎ
삼겹살도 맛있고 개인적으로 고기자체가 맛있는거 같아요~^^



김치찌개 제육 비주얼도 너무 좋지 않나요?ㅎㅎ
개인적으로 아직 안가보신분들이 있다면 무조건 추천!!



가산디지털단지 가산통통 ~!
친절한 사장님 굿!!
맛도 굿!!
양도 굿!!

개인적인 입맛이지만 강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