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미파파의 육아.일상

가산디지털단지 중국집 맛집!! ㅎ 본문

일상

가산디지털단지 중국집 맛집!! ㅎ

예예예남매파파 2017. 2. 23. 21:02

가산디지털단지 중국집 맛집 올려보아용~!! ㅎ



오늘은 저희 팀 점심회식이 있어서 가산디지털단지 중국집 만다린으로 갔어용!!
영장피, 깐쇼새우,찹쌀 탕수육, 마피두부밥,오향장육,벆음짬뽕 등등 각자의 식사거리와 여러가지 요리를 주문했어요!! ㅎㅎ



가산디지털단지 중국집 맛집 만다린은 룸이 있어서 좋은데요!!
미리 예약하고 회식하기에 좋아서 종종 가고있어요!!



음식맛도 나쁘진 않지만!! 개인적으로 간짜장이 너무 맛있어요~^^
탕수육하구요~ㅎㅎ
중국집은 간짜장만 먹어보면 모든 요리의 맛을 알수있다고 하잖아요~ㅎㅎ


마파두부밥은 아쉽게 매콤한 맛이 조금 덜했어요~ㅎㅎ


그리고 볶음 짬뽕은 묘하게 맛있어요~ㅎㅎ
가산디지털단지 중국집 맛집 만다린~!!
회식 하시는 분들에게는 강추에용~^^
중국술을 좋아하신다면 더더욱이요~!!
여름엔 방마다 에어컨이 있어서 시원하고 겨울엔 따듯하고 룸이라 마음편하고 좋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