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미파파의 육아.일상

부천맛집 토기정 다녀왔어요. 본문

일상

부천맛집 토기정 다녀왔어요.

예예예남매파파 2017. 2. 9. 00:13

부천맛집을 소개해보아요!!
강남 홍대에서 유명한 토끼정 인데요.
부천에도 드디아 토끼정이 생겼네요.


토끼정은 인테리어가 너무 이뻐서 많은 여자분들의 사랑을 독차지 하고 있네요!! ㅎ
대부분의 인테리어에 백열등을 많이 시용하였어요.



입구가 깔끔하네요!!
인테리어 또한 깔끔하네요!!


부천 토끼정은 아직 정식오픈이 아니고 가오픈이에요!!


정식 오픈은 9일인데요.
가오픈에도 사람이 많네요~^^
내일 정식언하면 사람들이 더 많아질거 같네요.


토끼정의 메뉴판과 원산지 표기가 되어있네요!!



부천에 뉴코아에서 맛집이 많이 생기기 시작하더니..
점점 맛집이 많이 생기고 있네요.



부천맛집 토끼정에서 제가 먹은 메뉴를 한번 소개해 보겠습니다!!
​​



저는 인기메뉴중 하나인 크림카레우동을 주문했어요!!
크림카레우동이에요!!
달달할거같은데 달달하지 않네요!!


크림카레우동 (11,000원) 이에요..
카레맛 우동이네요~!! ㅎㅎ
그리고 스팸이 올려져있는 스보로 밥은 (3,000원) 이에요!!


토끼정의 인기메뉴를 막어봤는데요.
개인적으로 맛은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분위기가 좋아서 더 맛있게 밥을 먹었네요.



잔칫상이라는 메뉴인데요.
인기메뉴를 모아놓은 도시락같은 느낌이에요!!
가격은 18,000원이고 양은 2인분정도 되네요.



부천에 도끼정이 생겼으니깐 아직 안가보신 분들은 꼭 한잔 가보세요~^^
데이트코스로 좋네요~!! 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