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미파파의 육아.일상

김가네 얼큰수제비 꿀맛!! ㅎ 본문

일상

김가네 얼큰수제비 꿀맛!! ㅎ

예예예남매파파 2017. 3. 30. 08:43

김가네 얼큰수제비 먹고왔어요!! ㅎㅎ
요 라면들은 같이 밥먹는 직원들이 먹은거에요!!
분식은 라면에 김밥이지만 저는 얼큰수제비로~ㅎ


라면은 언제 먹어도 너무 맛있지만 자주 먹는 메뉴니깐
패스했어요!!!


헤헤~ 그래도 라면은 역시 최고네요ㅠ
국민 음식이 안될수가 없어요ㅠ


어제 술을 마셔서 그런지 글을 쓰는데 라면이 땡ㄱ네요ㅋㅋ



김가네에서 얼큰 수제비랑 라면 먹었는데요.
개인적으로 얼큰수제비 너무 멋있네요!!
수제비를 돈주고 잘 안사먹게 되고 흔한 메뉴가 아니어서 그런지 오랜만에 너무 멋있게 먹었어요~ㅎ



김가네 얼큰 수제비는 정말 얼큰 시원한 맛인데요~
김치가 많이 들어있어서 김치수제비 같은 느낌이었어요~!!



김가네 근처에 있으신 분들은 얼큰 수제비 드셔보세요~!!
양은 좀 부족할수도 있는데 맛은 좋았어요~!! 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