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미파파의 육아.일상

착한식당!! 설렁탕 맛집!! ㅎ 본문

일상

착한식당!! 설렁탕 맛집!! ㅎ

예예예남매파파 2017. 3. 27. 23:52


척한식당 설렁탕 맛집 다녀왔어요!! ㅎ
한티역에서 미팅이 있었거든요~^^



한티역 설렁탕 맛집 외고집은 착한식당으로 선정 되었지만 방송이 출연은 하지 않았어요~^^
일단 설렁텅 집의 기본은 김치겠죠?? ㅎ


외고집은 좋은 재료를 쓰지만 가격은 비싸지 않아요!!
맛도 좋고 착한식당으로 인정 인정!!! ㅎㅎ


메뉴판도 간단하죠?? ㅎ
수육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점심시간이라..
오늘은 설렁탕만 먹었어요~^^


외고집 설렁탕은 미쉐린가이드에도 선정되었어요.
맛집답게 여기저기 많이 선정되었네요!! ㅎ
하지만 조금 외지게 있어서 그런지 손님은 너무 몰리지 않아서 좋았어요!!



요즘은 조금만 유명해지면 손님이 몰려소 먹기가 힘들자나용~~ㅎㅎ




팔팔끓여서 나온 설렁탕 끝내주지 않나용??
저는 아무것도 건을 안해서 먹었는데요!!
깔끔하니 좋더라구요~^^


조금 짜기 드시는 분들은 소금하고 후추를 넣어서 드시면
더더욱 맛있기 드실수 있겠네요~^^




설렁탕 맛집이고 착한식당이라 그런지 연예인도 많이 다녀갔네요~^^
한티역 근처에 볼일 있으신 분들은 강추 드려용~^^
주차장은 없는거 같으니 참고하세요!!! 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