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미파파의 육아.일상

신중동 갈비탕 맛집!! ㅎㅎ 본문

일상

신중동 갈비탕 맛집!! ㅎㅎ

예예예남매파파 2017. 8. 11. 13:17

​신중동 갈비탕 맛집을 소개합니다!! ㅎ
사실 갈비탕 맛집이 아니라 고기가 맛있는거 같아요!!


저는 오늘 아들 예방접종이 있어서 병원을 다녀왔는데요.
예방접종하고 시간을 보니 식당이 문을 연 곧이 많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우연히 들어간 태극식당!!



아직 가게가 청소중이고 사람이 저희 밖에 없었는데요.
웃으면서 반겨주시더라구요~ㅎ
그래서 기분좋기 들어갔어요!!


저는 대식가이니깐 !!!
갈비탕 2개 그리고 육회비빔밥 1개를 주문했어요.



신중동 갈비탕 맛집이라고 소개했지만!!
다양한 고기도 많은 정육식당인데요!!
기본반찬들도 잘 나오네요!!


개인적으로 김치맛을 보면 안다고!!!
깍두기가 참 맛있더라구요!! ㅎ



먼저 주문한 육회비빔밥인데요!! ㅎ
양도 푸짐하고 육회를 많이 달라고 했더니
정말 많이 주셨더라구요~ㅎ


신중동 갈비탕 맛집이라고 소개한 이유는!!
우선 갈비가 너무 많이 들어있어요~!!



그리고 고기가 너무 부드러워요~~
진짜 살살 녹고 찢어져요~!! ㅎ
갈비탕 고기가 엄청 찔긴 곳도 많은데
태극식당은 너무 부드러워요!!!



이건 육회비빔밥을 주문하면 나오는 된장찌개인데요!!
된장찌개도 멋이 일품이에요!!! ㅎ
진짜 꿀맛!! ㅎ


갈비탕 건더기 보이시나요??
9000원인데 저 이렇게 많이 나오는곳은 처음봤어요!!
진짜 진짜 자주가서 먹을거에요!!!



그리고 유아식탁의자도 있고!!!
아기랑 밥먹고 있으니깐 아기는 아직 밥 안먹냐고
김 있으니깐 주시겠다고 먼저 챙겨쥬시고
너무 친절하네요!!!





나중에 고기 먹으로 한번 가봐야겠어요!! ㅎ
너무 친절하고 맛있게 한끼 먹었더니 기분이 좋네요~!!
불금에 좋은 음식 좋은 서비스 기분 짱짱!!!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