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미파파의 육아.일상

예비아빠에서 초보아빠로 변신!! 본문

육아

예비아빠에서 초보아빠로 변신!!

예예예남매파파 2017. 2. 13. 09:43

예비아빠에사 초보아빠로 변신했어요!! ㅎㅎ



3.57kg으로 건강한 사내아이를 출산했네요!!


이제 진정한 초보아빠의 육아 블로그가 되겠네용~ㅎ



잘 웃어주는 우리 심쿵이!! 이제 이름도 만들어서 출생신고도 해줘야되는뎅~ㅎㅎ
아직은 뭐가 뭔지 모르겠네요!! ㅎ
예비아빠에서 초보아빠로 변신하니 뭔가 느낌이 다르고 더 책임감이 생기는거 같아요.
좋은 육아정보 육아소통 많이했으면 좋겠어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