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미파파의 육아.일상

아기해먹 체험하는 그리미!! 본문

육아

아기해먹 체험하는 그리미!!

예예예남매파파 2017. 1. 16. 22:35

친구한테 아기해먹을 받아서 조립했어요!! ㅎㅎ
그래서 시범으로 우리 그리미 먼저 태워봤어요!! ㅎ


너무 귀엽죵?? ㅎㅎ
아기해먹인대도 너무 잘 타고 있어요!! ㅎㅎ


표정도 너무 너무 좋아요!! ㅎ
해먹이 살살 움직여서 그런지 잠자려고 하더라구요~ㅎ


아이공!! 우리 그리미 나이가 많은데 너무 너무 하루 하루 귀여워용~~!! ㅎㅎ


이제 우리 아기가 태어나면 아기해먹은 뺏기겠지만~
그 전에 많이 태워줘야겠네요~ㅎㅎ



동영상이 다 귀여운데 동영상은 못 올리나보네용~!!!
너무 아쉽네요~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