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미파파의 육아.일상

부천시 출산선물 소개드려요~~!! ㅎㅎ 본문

육아

부천시 출산선물 소개드려요~~!! ㅎㅎ

예예예남매파파 2017. 3. 21. 14:53

부천시 출산선물 소개해요~!! ㅎㅎ
부천시는 17년도부터 10만원 상당의 출산선물을 준데요!!
와우~~!!! 출산선물로 뭘 주는지 한번 볼까요?ㅎㅎ


일단 출산선물 박스가 아주 깔끔학 포장되어 있어요!!
부천시에서 주는 선물을 선택이 가능한데...
체온계 , 소독기 , 그리고 한개 뭐더라;; ㅎㅎ
하이튼 3개중이 선택이 가능해요!!
저는 다 있는제품들이라 체온계 선택!!!



부천시에서 체온계 주면 뭐 좋은거 주겠어 하는 생각하고 기대를 안했는데 헉!!!
국민체온계 브라운이네요~ㅋㅋ 두둥!!!!



그리고 비타민!!!
센트럼 영양제까지!!!
나라에서 주는거라 대충 줄거라 생각했는데 빠방함 선물들이었어요!!! ㅎㅎ



부천에서 출산하시는 분들은 체온계 준비 안하셔도 될거같아용~^^
아니면 다른사람 선물로 주셔도 되구용~~ㅎㅎ



부천시에서 출산률을 높이기위해 이것저것 지원을 한다거니!!! 아주 빠방하고 좋네용!!! ㅎㅎ



부천에 거주중이거 출산을 하신 분들은 꼭 보건소나 동사무소에 신청하셔서 출산선물 챙기셔용~~!! ㅎㅎ
너무 좋은 혜택 완전 좋으다~~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