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미파파의 육아.일상

아기옷 공동구매 마켓~!! ㅎㅎㅎ 본문

육아

아기옷 공동구매 마켓~!! ㅎㅎㅎ

예예예남매파파 2017. 5. 8. 16:19

아기옷 공동구매 마켓이에용!! 

https://www.instagram.com/jm721201/


너무 귀여운 옷을 싸게 입히고자 와이프가 아기옷 공동구매 마켓을 오픈했어요!! ㅎㅎ


저렴하게 이쁜 옷을 살수 있으니!!!
인스타가서 구경하세용~^^
모델은 우리 아들~ㅋㅋㅋ
포즈가 남다르죠? ㅎㅎ
공동구매나 마켓이 처음이고 와이프가 하는거라 저는 신경을 안쓰는데요.


와이프가 시작한 아기옷 판매 도움을 줄수있난 부분은 도움을 주려구용!! ㅎㅎ
86일 60센치 조금 넘은 남자 아기!!
몸무게는 7키로에요!! ㅎ


여름 블랭킷도 있고 왕관도 있고 다양하게 구경하시고
문의는 와이프 인스타에 주세요~^^



아기옷을 구매하면 발도장을 서비스로 만들어 드려용~^^
우리 와이프 많이 도와주세요!!! ㅎ



이쁜 아기옷 많으니깐 많이 구경 오시고용!!
공동구매 팍팍 소문내주세요!! ㅎ


앞머리 내린 안예준~~ 긔요미!!! ㅋㅋㅋ
85일인데 머리 내리니깐 더 나이들어 보이네~~ㅎ



아기옷 공동구매 이찌마켓!!
신상 많아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