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미파파의 육아.일상

신세계 백화점 본점에서 놀다왔어요~~ 본문

육아

신세계 백화점 본점에서 놀다왔어요~~

예예예남매파파 2017. 6. 21. 20:21

​신세계 백화점 본점 또 놀러다녀왔어요~~ㅎ
표정이 너무 다양한 우리 아들 너무 귀엽네요~!!



신세계 백화점 본점에 종종 가는데요.
매번 수유실에서 사진을 한장씩 남기곤 해요!!
오늘은 옷도 이쁘게 입었으니깐 사진 필수!!



근데 표정이 다양하고 너무 귀엽게 나왔네요~ㅎ
아직은 4개월 밖에 안된 아기지만 오늘은 조금은 엉아처럼 보이네요~ㅎㅎ


너무 이쁘게 쓱쑥크고 있는 우리 아들!!
이제는 신세계 백화점 수유실 이모랑도 친해졌다는..;;;
이모가 이뻐해주셔서 더 편하게 있다오네요~^^



오랜만에 글을 써서 내용은 없지만!!
그냥 많이 큰 아들 자랑 해봐요~^^
다들 굿 밤 되세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