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미파파의 육아.일상

베이비모델 안예준 ~ㅎㅎ 본문

육아

베이비모델 안예준 ~ㅎㅎ

예예예남매파파 2017. 5. 4. 10:34


베이비모델 안예준 이에요~ㅎㅎㅎ
귀여운 우리 아들 패션 공개해용!! ㅎ
딸같은 아들~ 여자옷도 너무 잘 어울리죠? ㅎ


이쁜 옷 많은 사진을 남겨주고 싶어서 많이 사진을 찍어주고 있네요~ㅎ


베이비모델은 아니지만 제 마음속의 모델이네요~ㅎㅎ
포즈도 다양하게 잘 잡아주고 너무 귀여워요~ㅎ



용가리 친구랑 손들고 사진도 찍고!!! ㅎㅎ
토끼 옷 입고 사진도 찍어용!!


턱시도 입고 사진을 찍고 !!! ㅎㅎ
쇼파에 기대서 미소도 날려보아요!! ㅎㅎ


매너남 답게 밥 먹을때는 화려한 턱받이도 해주는 센스!!
일단 한번 잡숴보지만 흘리니깐 조심조심!!! ㅎㅎ


미키 옷 입고 머리띠도하고 이쁘게 여자인척도 해봤어요~ㅎㅎ
베이비모델 안예준 귀요미~ 러블리하네요~~ㅎㅎ




점점 커가는 모습에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서 하루하루가 너무 재밌네요~ㅎㅎㅎ
연휴고 어린이 날을 앞두고 아들 자랑해봤어요~ㅎㅎ
베이비모델 안예준 다음번에 2탄으로 돌아올게요~!!

Comments